맛집 · 카페 · 디저트/맛집&식당 요리

[일산/대화역/덕이동] 돈까스빌리지 일산본점

배고파삼촌 2020. 3. 14. 18:27

안녕하세요. 

 

토요일 주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수제 왕 돈까스 전문점 돈까스 빌리지를 다녀왔습니다.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88

전화 번호 : 031-911-1410

 

 


돈까스 빌리지는 조금 외각에 있지만 

 

내부가 넓고 모임하기 좋은 넓은 홀이 있는 식당이에요. 

 

 

 

조금 외각에 있지만 주차가 편해요.
홀이 굉장히 넓고 좋죠? 아이들과 함께 와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역시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없더군요. 

(모든 자영업자 여러분 힘내시길 바랍니다.)

 

평상시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모임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해요. 

 

메뉴는 왕 돈까스 뿐만아니라 스파게티, 피자, 스테이크 등등 다양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대표 음식인
' 수제 왕 돈까스'를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엄청나게 크기죠?
제 손바닥 두개를 펼친 것 보다 큰 사이즈더군요. 

 

가격이 이해가 갔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살짝 달달한 소스와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소스가 위에 뿌려져있어
한쪽면은 부드럽고 다른쪽은 바삭한· 느낌이었습니다. 

 

 

제 동생들은 하나를 시켜서 둘이 먹었고

 

저는 결국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 갔습니다. ㅎㅎ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저는 입맛에 맞았고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와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여러분도 좋은 주말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드시며 건하게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