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 디저트/카페& 디저트

[파주와동]분위기 좋은 카페 오누테 ONUTE

배고파삼촌 2020. 3. 26. 17:42

안녕하세요. 배고파삼촌입니다. ^^

 

오늘은 파주와동에

 

정~말 분위기 좋은 카페 오누테(ONUTE)를 다녀왔습니다.


경기 파주시 가람로21번길 38 1층

(지번) 와동동 1650-1

영업시간 11:00~23:00

T.031-944-855


근처에서 점심 식사 후에 우연히 지나다가

 

입구 부터 깔끔한 디자인에 일단 들어가보았습니다.

 

 

입구에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세요. 

 

저는 이렇게 서비스 받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음료 외에도 머핀이나 생크림 케이크와 같은 것이 있어요. 

 

카페 넓고 분위기가 좋아 파티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입구 쪽 계산대입니다.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간식들이죠?
다양하진 않지만 심플하고 먹음직스러워보였습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예쁘죠? 

내부에는 여러 사람이 앚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어요.

 

테이블 마다 장식된 꽃들은 모두 생화입니다. 

 

사장님이 얼마나 이 카페의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바닥색깔까지 예쁘네요.

 

또 혼자서 앉아 마실 수 있도록 편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안쪽에는 창밖을 보면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

 

입구쪽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놓았습니다.

 

밖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커피는 카드에 설명되어있는 것처럼

 

'구운 아몬드의 고소한 향미와 초콜릿의 진한단맛, 식을수록 드러나는 건살구와 배의 산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

 

저는 산미가 있는 것보다 약각 탄 맛 커피를 좋아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커피맛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쉬면서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고 싶다면

 

파주와동에 오누테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