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장소 · 사진/HANOI Life

하노이 제일 잘하는 한인미용실 'M&J미용실' 미딩위치

봄리에뜨 2020. 3. 28. 20:24

안녕하세요 하노이 생활중인 Linh입니다 :>

하노이 라이프~ 이번엔 미용실 다녀왔습니다

 

 

하노이 한인미용실중에 제일 잘 하는 곳 !!!!

 

요즘 주변 사람들한테 영업하려고 얘기꺼내면

이미 다 알고있는 곳이더군요...^^

 

나만 뒤늦게 안거 뒷북 모야모야 ~

 

이 미용실은 베트남 하노이에 오고나서 두번째로 간 미용실이에요

​첫번째 간 곳에서,, 망친거 회복하러 간 느낌쓰 ㅎㅎ

 


 

Before

 

 

 

사실 위 사진은 굉장히 양호하게 나온건데

반묶음을 하면 뒷통수 속 급. 짧은 머리카락들이 보여서 굉장히 지저분했어요

묶인 머리도 층이 너무 극단적이였고

묶지않고서는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 ? ㅠ

마지막으로 갔던 미용실에서 했던 커트가 중구난방으로 뻗치고

심지어 오른쪽, 왼쪽 대칭도 안맞고 어떤 스타일로 커트된지도

모르겠고... 규칙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사자머리여서ㅜㅜ

으 진짜 지저분 ㅜㅜㅜㅠㅜ

트리트먼트랑 헤어오일은 계속 발랐는데 저게 무슨 일 ?

머리색도 탈색했던게 아직 남아서 그런가 듬성듬성 갈색머리도

지저분해보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____^


엠앤제이 한인 미용실

Lô 157 TT3 Khu đô thị Mỹ Đình, Mỹ Đình, Hà Nội

024 3279 7070

https://goo.gl/maps/ZhRjBWnt6cu6cpZc7

 

 

강호동 백정 건물 4층

백정으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있는 엘베를 타고 들어가면 된다

영업시간 10:00-19:30

( 구글지도에선 월요일휴무라고 하지만 영업해요 ! )

원하던 헤어스타일

 

사실 현재 머리기장이 짧은 중단발정도여서

잘해야 오른쪽정도 기장이 나올 것으로 예상,,

카운터에 있던 가격표.

커트+매직세팅 함께 들어갔구

금액은 전체에서 20%할인받아서 한국돈으로는 12만원정도 !

회원제도도 있었으나.. 나는 학생신분이기에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

Đắt quá (비싸~)

 

 

잉 ???? 이거모지? ㅎㅎㅎㅎㅎ

1.5L 페트병 밑바닥모양같기도하고.... 아웃겨라 ㅎㅎㅎㅎ

일반 클린랩을 뜯어서 고정해주는 한인헤어숍

와... 새로워 😆😆😆

그런뎅 왜 펌이 들어가지... 모지.... 이거모지...

잘되가고있는거겠지..... 그래... 믿자 ... :)))

 

 

 

 

 

 

저 ㅠ웨이브펌했어요ㅠ 으하하하하

사장님이랑 소통이 잘 안되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잘못 이해하셨어요....ㅠ

그래서 다른 시간되는 날 다시 하기로 예약하고ㅠ

어쩔 수 없이 꼬불머리로 며칠을 생활했습니다

자, 다음번 방문때! 파마 풀었더니 탈색했던 머리 더 갈색되었쥬... ㅎㅏ하

최대한 안상하게끔 해주세요 😭😭


After

위 사진들은 모두 드라이까지 해주신 마지막 펌한 당일!

차분한 머리 넘 좋아 ♥ ♥ ♥

반묶음

 

 

 

 

 

 

그머리감고 혼자 그냥 드라이로 말리고 끝에만 둥글둥글하게

손으로 말면서 말렸는데 진짜 반묶음했을 때 넘 예쁜 것 ✨

레이어드컷했던 격한 층 차이도 많이 안보이고

머리숱도 무겁지않고 가벼워보이는 효과까지 🎵

금방 길러서 상한거 잘라내고 평생 탈색안하고 살겠습니다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