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의류 · 화장품/Contact Lens

렌즈미 한달컬러렌즈추천!! '루이샤인 애쉬아일랜드' 한달 잘 사용했어요

봄리에뜨 2020. 3. 28. 20:47

 

 

 

렌즈미에서 구매할 계획은 없었는데
1+1행사를 하고 있기에 컬러렌즈를 정~말
많이 사용하는 전 20000원
오렌지셔벗, 애쉬아일랜드

이렇게 두 컬러 교차해서 구매했습니다 :)

 

 

(오렌지셔벗은 아쉽게도 일주일?
렌즈 착용 후 외출 해 있을 때
갑자기 렌즈가 불편해져 바로 버렸어요ㅠ)

 

 


겉 외관 포장

 

 

 

루이샤인 애쉬아일랜드

 

 

그래픽 직경 13.2mm, 베이스커브 8.80

-2.75는 저의 도수이며 한 팩에 두 렌즈 함께 포장되어있습니다.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건조안을 위해 촉촉함이 더 오래가는 렌즈랍니다.

 

 

 

 

 

뜯어보니 안에 사용방법이 쓰여있었는데...

어떻게 읽으란건지? 매우 당황했어요 허허허...

 

 

 

 

 


​구성

 

 

구성은 두 렌즈로 각각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요

원데이 렌즈 크기보다 더 길쭉해요

 

 

 

 

 

안쪽은 애쉬이고 바깥쪽은 밝은갈색을 띄고 있어
색이 오묘~~한게 사실 착용전엔 '이게 내 눈에 어떻게 보일까?' '내 이미지랑 잘 어울릴까?'

이런 고민 많이들 해보셨을 거에요..

 

렌즈를 최소 3년은 줄곧 껴온 제 생각엔
컬러써클렌즈는 내가 껴보기전엔 모른다..

남들이 좋다는거 난 안좋을 수 있다
등등을 많이 느낍니다 ㅎㅎ

 

 

 

 


착용샷

 

 

가까이서 보거나 햇볕을 반사될 때는 애쉬와 브라운

모두 사진처럼 보이구 멀리서는 그냥 갈색렌즈로 흔히들 알더라구요

 

 

친구도 저와 마주보고 얘기하다가 렌즈 예쁘다고 묻기도 했고요 ㅎㅎ!

눈이 노을같다는 얘기도 들어봤어요

(오묘하단거겠죠?)

 

 

 

 

 

 

전 눈 세로폭이 좁아서 그런지 렌즈 테두리가 진하고

그래픽 직경이 큰 건 흔히 얘기하는 개눈이 되버려서 안 찾고 피하게 됬는데

 

완전 브라운도 아니고 회색, 브라운 절묘하게
섞여있어 너무너무 제 맘에 들었어요 ㅎㅎ

 

 

 

 

 

 

 

아 사담으로 ... 이 렌즈끼고 찍었던 셀카들이
저의 인생..샷.. 들이에요 ㅎㅎㅎㅎ

(어릴때라 마냥 다 예뻐보이긴해요 ^^)

 

 

제가 웬만한 한달용렌즈를 많이 써봤지만
건조하고 불편한건 못 참아서 한달도 채 안되서
버렸던 렌즈들이 꽤 있어요 ㅠㅠ

하지만 렌즈미 루이샤인 렌즈는 편안하게 한달동안
문제없이 잘 착용하고 다녔답니다 :>

만약 다음에 렌즈미를 간다면 애쉬아일랜드로 두 팩 살거에요

진짜 인생렌즈!! 강추강추! 강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