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의류 · 화장품/Contact Lens

클라렌 '수지그레이' 수지렌즈 원데이렌즈 정보 대방출

봄리에뜨 2020. 4. 3. 23:38

 

 

국내 회사 인터로조 클라렌 제품이 컬러원데이로

아큐브 회사의 뒤를 이어 국내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더군다나 클라렌은 수지씨가 광고모델로
큰 인기를 꾸준히 받고있죠 !!

인터로조 클라렌 '수지그레이'

B.C 8.60 DIA 14.2

 

 

 

디자인 개발에 수지씨도 함께했다고 들었는데

사실인진 잘 모르겠어요ㅎㅎㅎ

색상은 겉 윤곽이 약간은 진한 어두운 회색

안쪽은 연한 그레이로 투톤컬러에요

모르시는 분들도 있었을텐데 렌즈에도
uv차단기능 들어간답니닷

 

 

 

촘촘한 점으로 색상 구현해있는거 보이시죵

가까이서 보니 확실한 투톤이 육안으로
좀 더 쉽게 확인되요

디자인은 같은 회사계열 라틴같으면서도
랩소디같은 그래픽이 연상되네요

(사실 흔한 톱니무늬 ㅎㅎㅎ)

 

 

 

 

바슈롬 컬러에 비해 훌라가 있었던 적은 한번도 없어용

착용샷 보시면 확실히 그레이가
엄청 튄다는게 느껴지시죠?

그리고 예상외로 겉 테두리가 약-간 갈색빛이 돕니다

 

 

그래픽이 시야에 걸린적은 없지만

사진으로 보니 그래픽이
안쪽으로 많이 들어와있는 듯 보이네요.

 

 

 

 

사진상으로는 이런 느낌이에요 :>

눈 폭이 좁으신 분들은 조금 답답해보일 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레이컬러는 많이 튀죠 ㅎㅎ

같은 디자인으로 수지브라운​ 컬러도 있어요.

그레이는 클라렌에서 제일 튀는 컬러,

브라운은 제일 자연스러운 컬러랍니다

 

 

주변에서 어울린다는 얘길 종종 들었는데
렌즈를 빼니 충혈이 되어있네요.
저에겐 착용감면에서 Fail,, ㅠㅠ

다른분들은 잘 맞으셨으면 좋겠어요
가성비 좋은 제품!
저도 잘 맞았다면 특별한 날 쓰기위해
여러개 쟁여놨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