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의류 · 화장품

[보령]대천안경맛집, 보령안경잘하는 곳 안경매니져 보령점

배고파삼촌 2020. 5. 5. 23:34

이제 곧 여름!

여름 맞이 선글라스 하나 장만하러

 

보령 안경매니져에 왔습니다.


충남 보령시 명천동 468-1

Open. 9:00-7:00 (여름 7,8월 pm 8:00)

일요일 휴무

T.031-935-1001

 

 


안경매니져는

보령에서만 40년 이상 안경원을 운영한

정말 믿을 수 있는 안경원입니다.
(삼대째 안경 맛집 입니다.ㅎㅎ)

 

BYC 건물 1층에 있고 시내와 가까워요.

 

실내도 넓고 안경 종류도 다양해서

 

저에게 딱 맞는 안경을 잘 찾을 수 있는 안경원이에요.

 

직원분들도 실력이 좋고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찾는 단골 안경원입니다.

 

실내가 넓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오늘 맞춘 안경테는 이탈리아 ‘POLICE’라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정말 가볍고 시원한 느낌에
티타늄 테입니다.

 

보통 선글라스가 30~60g 정도이고 일반 안경은 15~25g 정도인데

 

24g정도로 가볍고 착용감이 정말 좋았어요.

 

가격은 50% 할인 된 행사 가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밝은 골드컬러가 가볍고 시원해보입니다.

 

저는 선글라스 렌즈 뒤로 눈이 보이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

미러 렌즈나 색이 진한 선글라스를 선호하는데

이번에 맞춘 선글라스는

 

니콘(Nikon)에서 출시한 미러 변색렌즈를 선택했습니다.

 

변색 렌즈 중에 미러 코팅이 되어있는 제품은

니콘에서 나온 제품 밖에 없다고 하더군요.

색깔은 브라운 실버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변색 렌즈를 써본적이 없어
특히 이번 안경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변색 렌즈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지만

미러처리 된 변색 렌즈는 정말 기대가됩니다.

 

제품은 주문 제작으로 2주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완성된 제품 착샷을 찍고 싶었지만 아쉽네요.

 

 

안경테 저와 잘 어울리나요? ㅎㅎ

 

안경 피팅은 미리 하였고


완성된 제품은 서울집으로 택배받기로 하였습니다.

 

친절한 매니저님의 설명과 훌륭한 검안 실력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품에 대한 가격을 블로그에 올리려고 하다가

가격으로 생기는 선입견을 만들 것 같아 올리지 않았습니다.

 

"안경은 옷과 다르게 매일 얼굴에 쓰는

나의 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좋은 안경, 딱 나에게 맞는 안경 잘 쓰시길 바랍니다. ^^

나에게 쓰는 걸 아까워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