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장소 · 사진/HANOI Life

하노이 네일샵 ‘할레이(Halei)’ 페디큐어 가격이 만원도 안돼요! 여름느낌 귤 페디큐어

배고파삼촌 2020. 2. 27. 19:02

 

네일은 3번정도 받아본 것 같은데 페디는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어 기분전환으로 이번엔 페디큐어 받고왔어요 !!


전엔 한인타운 미딩 네일샵에서 네일을 받았는데
(비싸) 그 방문기도 글 남겨놨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씩 클릭 V

베트남 하노이 한인타운 미딩 네일샵 방문기 ‘바비네일’

 

 귀엽고 산뜻한 귤 페디큐어

 

젤라또 출처

 

지금 올리는 시기는 겨울이지만, 동남아 하노이가 추우면 한국보다 더 춥겠어요?? 그래서 겨울네일보단
밝아보이는(?) 귀여운(?) 귤네일 로 도안을 정하고 갔습니다

 

지역 위치는 Trung Hoá인데 구글맵에 halei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든 과정은 나무의자라 생각하면 흔히 떠오르는 그런 의자에 앉아서 진행되었구요
공부방처럼 사각나무책상 1, 나무의자 4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먼저 발 쉐입을 잡기전 충분히 발을 불리기위해 따뜻한 물에 노곤노곤해하며 넣고 기다려줍니다
깨끗이 닦아준 후 쉐입을 잡고 도안을 보여드렸구요

 

주황색 !!!! 주황색 컬러를 골라야하는데
색상이 ... 진짜 많더라구요... 고민에 고민을 했어요

 

 

OR이 1-4번까지. 그리고 D100도 비슷한 색상같아서 정~~~말 고민 많이했습니다
OR이 오렌지컬러니까 OR1로 한번 해보자 ! 초이스 !

 

 

 30분만에 페디큐어 완성-!

 

 

과정은 사진으로 못 담아냈지만 완성된 후의
페디는 진짜 너무 귀엽고 깔끔하고 제 맘에 쏙 들고
완전 기대이상 😻😻

무광할지도 물어보셨는데 무광으로 해보았다
무광으로 바르는 순간 느낌이 확 달라졌는데
내가 한 귤페디큐어는 유광보단 무광이 더 나은 것 같다 ㅎㅎ

 

 

 

 

14만동=7,000원 !!!!!
아니 이렇게 예쁘고 만족도 100인 페디가 칠천원밖에 안하다니.... 이제 네일샵은 무조건 여기다 ...

 

 

 

 

 

예쁘고 귀염귀염해진 발 >.<

 

 

 

 

 

 

샌들신어서 맘껏 자랑하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진짜 예쁘다구요 :3:
다들 제 귀여운 귤페디 봐주세요 엉엉 ㅠ

 

 

 

 

 

 예쁜건 가까이....ㅎㅎㅎㅎㅎ
귤 사이즈나 배치나 정말 완벽하쥬 👍🏻
컬러도 좀 더 노랑빛이 강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제가 원했던 정석 주황색으로 나왔어요


이상 제가 하노이에서 갔던 네일샵 중 제일!!
넘넘넘 만족한 할레이 방문후기였습니당

 

아래는 제가 간 곳 네일샵 위치에요.

https://goo.gl/maps/1R11FC7WcereHnhF9